반응형

봄을 맞이하여 몸매 가꾸기에 한참이실것 같은 요즘! 오늘은 제가 지금 5번에 재구매를 하고 있는 이영애 효소 내돈내산 찐 후기를 써볼까해요. 

 

이영애 효소 내돈내산 - 소화불량에 좋아요.

이영애의 건강미식 효소는 배우 이영애님의 재능기부사업으로 서울대학교과 함께 연구하여 탄생 한 소화효소라고 해서 더욱 더 믿음이 가던 제품이였어요. 제가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은 생생&새싹 효소인데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춰 100%곡물발효효소라고 합니다.

생생 효소 , 새싹 효소 모두 탄수화물과 단백질 분해 효소를 가지고 있어서 소화력을 돕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식사 후에는 꼭꼭! 먹습니다. 아주아주 고소한 미숫가루 맛이기에 그냥 먹기에도 거북하지 않은데 워낙 고운가루라 저는 효소 먹고 물먹고 이렇게 먹고 있어요, 식사량이 많을 때는 생생효소를 먹고 적을때는 새싹효소를 먹고 있습니다.

이영애 효소 내돈내산 - 부작용도 있네요

 

저는 항상 사던거니 자세히 안보고 재구매를 하고 먹어보니 제가 느끼기엔 입자가 조금 굵어지고 덜 부드러워 진것같아서 찾아보니 2023년 7월, 8일에 각각 생생과 새싹효소가 리뉴얼이 되었더라구요. 살때 대량으로 구매를 해서 몰랐네요.
리뉴엘 제품은 주원료가 치커리, 아몬드 등 더 좋은 성분으로 구성이 되었다고 하네요.

 


복직전이니 종종 저녁 약속이 있을때는 저는 한번에 두포씩 총 하루에 3~4포도 먹은적이 있었어요.
그렇게는 드시지 마세요. 새벽에 놀랬어요 . 배에서 어찌나 부글부글 끓고 방구가 붕붕붕 나오는지, 뭐든 적당히 먹으라고 하는데로 먹는게 좋네요. 찾아보니 효소를 과다하게 섭취하면 장내 균들의 불균형이 생겨 오히려 변비가 올수 있다고 하니 조심 하는게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