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잠을 푹 못자서 그런지 이런저런 꿈을 많이 꾸는데요. 어제는 교통사고 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것도 사람을 치는 꿈을 꿔서 그런지 그날 꾸었던 다른 꿈들과 달리 기억에 오래 남고 찝찝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교통사고 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 나는 꿈 - 차로 사람을 치는 꿈



교통사고 나는 꿈 중, 차로 사람을 치는 꿈을 꾼것은 찝찝했던거와 달랄 해몽은 좋았습니다. 바로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꿈이라고 합니다. 상세히 살펴보면, 자신의 분야에서 각고의 노력을 통해 어려운 일들을 해결하고 진행하는 일을 성사시키게 되거나, 만족할만한 성과를 통해 목표한 일를 이루어 지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즉, 자신이 몰고가던 자동차가 다른 사람을 치거나 치여 죽는 꿈은, 횡재수가 생기는 길몽으로, 생각지도 못한 돈이 생기거나 혹은 기쁜 일이 생겨 생활에 활기를 주는 계기가 생길 것을 암시하며, 죽은 시체를 차에 싣고 달렸다면 두고두고 좋은 일이 계속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자동차와 관련된 꿈 해몽


교통사고 나는 꿈 중에서 본인이 가해자가 되는 경우도 있지만 피해자가 되는 꿈도 있는데요. 자신이 자동차에 치거나, 치여 죽는 꿈 역시 자신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되어 일이 이루어 지거나, 사업이나 일, 소원하는 것들이 어느 기관이나 권력자에 의해서 성사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또한, 본인 탄 자동차가 마주오던 차와 사고가 나는 꿈은 어떤한 일이나 사건, 사람을 통해 트러블이나 일어나 싸움이 될 수 있다는 암시를 하는 꿈으로 해몽되며, 각종 시비로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본인이 타있던 것은 아니지만 교통사고가 나는 것을 목격한 꿈은 진행되는 일에 뜻밖의 장애가 나타나거나 예상치못한 사고가 발생되어 곤란한 처지가 된 다는 것을 암시한 다고 하며, 자동차를 타고 시내를 운전한다면 찰나의 부주의를 하여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당한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여행을 하고 있는데, 자동차를 타고 여행중인 꿈이다! 라고 하면 자신의 지위가 높아지거나 주의 사람들에게 높은 신임을 얻어 금전운이나 직장운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오늘은 자동차를 타고 여행하는 꿈을 꾸길 기도해야 겠습니다. 이상 교통사고 나는 꿈 해몽과 관련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반응형